경험의 시야

'셀리트 브로멜라인' 광고 상품이 효과가 있는지 직접 경험해보겠습니다.

심마저자 2024. 4. 27. 11:35
반응형

 

요즘 광고 중인 다이어트 상품을 사보았습니다. 저자가 다이어트 중이라 효과가 있는지 확인도 할겸 좋은 광고인지 확인 할겸 샀는데요 일단 제품보시겠습니다.

 

1. 셀리트 브로멜라인

 

 

파인애플효소혼합분말로 먹어보니 실제로도 파인애플 맛이 느껴져서 그냥 입안에 넣고 먹어도 크게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약간 텁텁함이 느껴지긴했습니다.

 

그래서 물 탄산수에 타서 먹고 요거트,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파인애플을 싫어하지 않으면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습니다.

 

혹시나 저기 위에  알류,우유,메밀,땅콩,대두,밀,고등어,게,새우,돼지고기,복숭아,토마토,호두,닭고기,쇠고기,오징어,조개류,잣 알러지 있으시분은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소비기한은 2년이니 2년안에는 다 드셔야합니다.\

 

하루에 2회 아침,저녁 공복이나 식후 2시간 이상이 지났을때 1포를 최소 1컵의 충분한 물과 드시기 바랍니다.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

내 몸을 위한 엘리트 영양소, 셀리트입니다 #브로멜라인 #할인EVENT

selite.kr

광고로 클릭해서 하루 두포라서 60개정도는 사야될거 같고 배송료때문이라도 처음 테스트겸 60개사시는게 사시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2. 결론 및 의견

 

저자가 이틀정도 먹어봤는데 화장실은 평소보다 잘 갈 수 있는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딱 그정도인거 같고 중간중간 피드백을 스토리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분말가루에 거부감있는분은 파인애플맛이라 물이나 탄산에 타서 드시면 문안하니 괜찮습니다. 돈받고 광고하는것이 아닌 그냥 소비자로써 실험하고 경험하는글을 작성하고자 그리고 다이어트를 더 할겸 사보았습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지 추후 지켜보겠습니다!

 

-피드백- 여기 밑으로는 수시로 업로드해서 적는 글이니 일단 위에까지 이틀차 내용입니다.

 

한달동안은 큰효과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달째에는 조금 더 화장실에 잘 갈 수 있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반응형